안녕하세요. 박씨의 아버지입니다.오늘은 까르띠에 탱크 마스토 스몰 스틸을 구입한 후 와이프 시계 포스트를 하려고 합니다.구입은 지난달 22년 12월 말에 구입했습니다.아내와 지인의 결혼식에 갔는데 전 손님 코트와 아내 코트의 질이 너무 달라요..그래서 그냥 내색하지 말고 결혼식 끝나고 좋은 코트 사러 가자고 해서 찾은 구월동 롯데백화점
코트를 둘러보고 비싼건 너무 비쌌어요.. 그냥 시계 하나 사려고 하면 절대 싫다고 했던 부인… 그럼 재고가 없을수도 있으니 가있으면 안샀다고 투덜거린다고 입장!! 이건 스몰사이즈 그리고 메탈제품이 있어요.오예이!!!슬퍼서 우는게아니에요…절대로..있다니..그럼 상품권을 결제하지않으면…
얼른 가서 상품권 구매하고 다시 입장!
그렇게 구입 후 집으로 이동하기 전에는 아마 16년도 정도부터 주목했던 모델입니다. 그 당시에는 탱크 솔로라고 했던 가격도 쌌고요.
구입할 때 찍은 사진이 없어서 집에서 찍은 사진으로 개인적으로 가죽 밴드를 좋아하지만 아내는 스틸을 좋아한다고 해서 빨리 삽니다.네, 물론 쿼츠 모델이죠.구매 팁과 주의사항?은 마무리해서 기재할게요.
물론 보증서는 아내이름으로..사인은 제 악필이고..www
상품권으로 구매 후 현금영수증은 당연히 하셔야 해요~
예쁘다, 예쁘다, 나도 사고 싶다!!!
사진도 찍어드리고 여성스럽게 차기에는 스몰도 좋고 여성분들이 차기에는 라지도 좋을 것 같아요.아, 쓰다보니 저도 하나 사고 싶어졌어요… 이 컬티에 시계를 찬 분들을 보면 꽤 고급스러워 보이는 브랜드마다 개인마다 느끼는 이미지가 있는 것 같아요.
아내는 저 파란 용두가 정말 마음에 든대요.파란색을 너무 좋아해요…
오이프 손목이 가는 편은 아닌데..ㅋㅋㅋㅋ
까르띠에 탱크 마스토 스몰 스틸도 잘 어울립니다.아! 그 모델은 1인당 1년에 1개밖에 구입할 수 없대요.신분증도 필요하고 그리고…!! 저는 참고로 오후시간에 인천롯데백화점을 방문했는데 특별히 웨이팅은 없었습니다.재고가 있었습니다.얼마 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가보니 까르띠에도 오픈런이 되어있더라구요.날씨가 많이 추운데 인천에 사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이상으로 까르띠에 탱크 마스토 스몰 스틸 구입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