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수내동 돌고래손칼국수

자주 찾는 곳으로 블로그에도 여러 번 올린 곳이다. 분당 수내동 돌고래상가 돌고래손칼국수~~!!오랜만에 평일 쉬는 날이라 아내와 함께 방문했다.

메뉴도 가격도 저번 방문과 같아~!!

원산지참고

김치도 직접 따서 먹으면 돼~ 주로 칼제비를 시켰는데 오늘은 수제비에만 집중하고 싶어서 나는 수제비 주문 와이프는 칼제비를 주문했다.

포장도 되네.국물만 포장해서 다음에 우리 딸기국수 해줘야지.

스이톤등장~~~!!

정말 간단한 옷차림이다. 멸치 국물 베이스에 감자랑 애호박, 대파 정도만 들어갔어. 그래도 이렇게 맛있는 거 보니까 참 신기하다.

여전히 옷감이 예술이다. 얇지만 쫄깃한 수제비, 정말 이런 반죽을 보면 먹는 것 자체가 재밌다는 생각이 들 정도다.

김치와 함께 잘 먹겠습니다~~!!

뜨거우니까 후후 불어와 한입

이거는 칼제비, 다른 건 다 똑같고 안에 칼국수 들어가는지 수제비 들어가는지 차이 정도야.

적당히 먹고 고데기 풀고청양고추 조금, 후추 조금 넣어서 맵게 해.조금 매웠던 김치까지 곁들이면 조금 얼얼할 정도로 맵고 땀도 좀 나는 게 제대로 한 끼 먹는 듯한 느낌이 든다.잘 먹었습니다. 77억~~!! 변함없이 수제비가 예술이네~ 정말 올때마다 너무 만족하고 잘 먹고 사는 중이다. 요즘 유행하는 레스토랑처럼 시끄럽지 않은 간단한 재료로 좋은 맛을 내는 곳~! 여기가 정말 나한테는 최고의 맛집인 것 같아. 아무튼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 점심식사 끝~~^^

error: Content is protected !!